yesterday

트레셔 반스 콜라보 발매확정 7/29

빵빵맨 2017. 7. 22. 22:31
반응형


이번에는 따끈한 발매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스케이트 대표 두 브랜드가 협업을 진행 했는데요~

"Thrasher x Vans" 트레셔와 반스가 만났는데요, 이전에 한번 포스팅을 했었는데, 그 때는 아직 발매 정보가 뚜렷 하지 않아서

 이번에 확정된! 아이템들을 소개 해드릴까 합니다.

 저는 스케이트 보드를 취미로 즐기는 입장으로서 이번 콜라보에 상당한 관심이 가는데요. 

발매 아이템들을 먼저 대분류로 분류 해보자면, 신발, 후드, 반팔티, 맨투맨, 코치자켓, 캡, 백팩 등 여러 제품이 출시가 된다고 합니다.


그럼 따끈한 출시 제품들을 한번 미리 만나보겠습니다.


1. "Thrasher x Vans" 신발


- 기본적으로 반스 올드스쿨 및 슬립온 라인으로 발매가 되었는데요. 발매가 루머로 돌 당시에 나왔던 슬립온도 출시확정이 되었고, 하이 및 여러 디자인들이 발매가 되는 것 같습니다. 저는 특히나 슬립온 제품이 눈길이 가는데요, 빨리 발매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2. "Thrasher x Vans" 크루넥


- 이번엔 크루넥 티셔츠로 블랙, 화이트 디자인으로 발매가 확정 되었습니다. 먼저 두 모델 전부 왼쪽 가슴 부분에 VANS로고와 뒤 쪽 프린팅이 눈에 띄는데요, 화이트는 국내에서 인기가 많은 플레임 로고, 블랙은 처음 선보이는 디자인으로 플레임과 보더를 넣어 새로운 디자인으로 출시가 된다고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블랙 디자인에 눈길이 많이 갑니다.

블랙은 장바구니 속으로..ㅋㅋ


3. "Thrasher x Vans"  반팔티


- 반팔티 역시 제가 현재 장바구니에 넣어 놓을 정도로 관심이 많은 제품입니다. 아마 출시 후 바로 완판 예상합니다. 

왼쪽 가슴에 크루넥과 달리 트레셔 플레임 로고가 있으며, 뒷 부분에는 VANS "OFF THE WALL" 플레임 문구가 정말 이쁜 모델인 것 같습니다. 

기존에 없던 디자인이라서 더욱 레어한 것 같습니다. 

 

4. "Thrasher x Vans" 후드


- 후드는 모자 쪽 플레임 로고가 눈에 띄네요, 이미지 정보를 더 확인 하지 못해서 후드는 이걸로...


5. "Thrasher x Vans" 자켓


- 자켓 라인으로 한가지 특징은 뒷 부분 플레임 로고는 자수로 제작이 되었다고 하네요. 주머니도 많고, 

저는 이 제품도 역시 구매목록에 추가 해야겠습니다. 포스팅을 하는 중에도 굉장히 뽐뿌가 오는 제품입니다. ㅋㅋ


6. "Thrasher x Vans" 백팩, 캡


- 백팩과 모자 라인입니다. 모자는 특히나 트레셔의 플레임 로고와 반스의 체크패턴이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발매가 예정이며, 

백팩 또한 자수로 발매가 될 듯 합니다.


이번 콜라보에서는 대부분 트레셔 플레임 로고로 넣은 것 같네요, 다른 매거진 로고도 괜찮다고 생각 하지만, 아직 발매 확정이 되었지만 모든 제품이 공개가 안되었다고 믿어보고 싶네요, 발매가 확정 되면 어느정도 준비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번 콜라보는 이전에 없던 협업으로 굉장히 큰 이슈를 몰고 있습니다. 그럼 모두 득템 하시길 빌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