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terday

이지부스트 350 v2 프로즌 옐로우 발매소식

빵빵맨 2017. 8. 10. 15:07
반응형

식지 않는 인기 신발 "이지부스트 350 V2" 소식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발매 전이나, 유출 이미지로 항상 이슈의 거리를 제공 하는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라인입니다. 이번 이지부스트 소식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발매 확정 된 모델들에 대해서 뉴스를 가지고 왔습니다. 해외 유명 스니커즈 SNS 페이지 "SneakerWars"에서 "이지부스트 350 V2" 발매 관련 소식이 최근 이슈거리가 되었습니다. 이 외에 SNS 유명 스니커즈 소식 계정인 "이지 마피아"에서도 12월 발매 예정으로 잡힌 샘플이 공개가 되었다고 합니다. 

1. 아디다스 이지 부스트 V2 350 "프로즌 옐로우" : 289,000원(220$)



기존에 포스팅 했던대로 아마 확정이 되고 샘플도 유출이 된 것 같습니다. 컬러를 보시면 기존에 발매 된 지브라 패턴과  비슷하지만, Semi Frozen Yellow 컬러 베이스로 Raw Steal / RED 컬러를 적절하게 믹스해서 유니크한 디자인이 완성 된 듯 합니다. 가장 포인트가 될 점은 이 모델은 "야광"(Glow In The Dark)라고 합니다. 

제 생각으로는 현재 야광으로 발매가 되었던 이지 부스트 라인으로는 "이지부스트 750 Grey/Gum" 모델 밖에 없기 때문에 "이지 부스트 350 V2" 350라인을 통틀어서 "야광" 모델은 처음으로 발매가 되기 때문에 아마 인기가 상당히 높을 것 같습니다. 지브라 상위 호환이라고 생각 됩니다. 추가적으로 국내 발매도 잡혀 있으니 걱정 안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2.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350 V2 "레드 나이트" 

이번 2017년도는 350이 상당히 많이 발매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최근에 해외 유명 SNS 스니커즈 계정 "이지 마피아"에서 "이지 부스트" 새로운 모델 이미지를 게시를 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아직 모델명이나 발매 일정/예정 어느 하나 확정이 되지 않은 모델이며, 이미지만 유출 되어서 루머라고 추측을 하시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이지 마피아"에 게시가 된 신발은 발매가 된 사례가 상당히 많아 신빙성이 매우 높다고 생각 됩니다. 

유출 모델 이미지를 보자면, 마치 고구마를 떠올릴 수 있을 만큼 자주색으로 보이는데요, Red Night, Chalk Purple, Chalk Pink 색상으로 발매가 된다고 합니다. 솔직하게 제 생각으로는 이 색상은 조금 별로라고 생각 되는 모델입니다. 실물이 공개가 되면 잘 모르겠지면, 현재 이미지로는 확실하게 호불호가 갈리는 신발이라고 생각 됩니다.

이번 발매 소식은 이지부스트 발매 확정과 예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Frozen Yellow" 모델은 상당히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 됩니다. 기존에 없던 야광과 발매 때 가장 인기가 높았던 지브라 모델의 결합으로 상당히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발매가 되기 때문입니다. 반면에 "Red Night" 이지 부스트 고구마는 아까도 말씀 드렸다시피, 조금은 호불호가 존재 할 듯 하네요, 이번에는 이지 수량이 조금 많이 풀리길 바라는 마음으로 모두 당첨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