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terday

이지부스트 발매예정 목록

빵빵맨 2017. 7. 27. 16:41
반응형

매번 발매 때 마다 큰 이슈와 인기를 얻고 있는 아디다스 "이지 부스트" 발매 예정 모델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저번엔 이지부스트에 대해서 포스팅 했었죠! 이번에는 앞으로 발매가 될 이지 부스트 새로운 모델 이미지가 유출 되었다고 하는데요, 발매 전에는 역시 유출 이미지가 나오지 않을래야 않을 수 없네요. 

이지 부스트 발매 마다 소식이 가장 먼저 올라오는 (Yeezy mafia:이지마피아) 에서 유출 이미지가 공개 되었습니다.

두 종류가 유출이 되었는데요, 브라운 골드 색상, 미드나잇 블루 색상으로 공개가 되었습니다. 이지부스트 350 v1, 750 시리즈는 트리플 블랙 모델이 있지만 아직 V2 라인에는 트리플 블랙 색상은 나오지 않아 많은 관심이 있었는데요, 아쉽게도 이번에는 미드나잇 블루라는 네이비 색상에 가까운 색상으로 출시가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브라운 색상 국내에서는 된장색이라고 많이 불리우고 있는 색상으로 이지부스트가 발매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디다스 모델들 중 된장색 모델인 운동화는 보기가 많이 어려웠던 만큼 조금은 신선한 모델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렇다면, 이번에 유출 된 이미지를 보면서 후기를 조금 남겨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350 v2 미드나잇 블루


- 기존의 색상과 전혀 다른 색상으로 출시가 되는 모델인데요, 이지부스트 350 V1 모델 중에서도 공개가 된 적 없는 색상입니다. 전 블랙이 나오길 바랬지만, 조금 아쉬운 부분이 없지 않아 있네요, 미드나잇 블루라는 색상으로 거의 네이비 색상이라고 생각 하시면 괜찮을 듯 합니다. 아직 발매 날짜는 잡히지 않았지만, 추 후에 발매 예정이 잡혀 있어서 당첨이 안될 거니 저는 패스 하겠습니다...!


2.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350 v2 골드


- 윗 내용에도 있듯이, 아디다스 운동화 라인 중에서 브라운 골드, 된장색 색상으로 발매가 된 모델들은 극히 드문데요, 이번에 이지 부스트에 색상이 새롭게 출시가 된다고 합니다. 조금 신선하네요. 실물로 봐야 알겠지만, 일단 이미지만 봤을 때 이쁘게 잘 빠졌네요. 한번 노려 보고 싶은 모델입니다.


추가적으로 12월 발매 확정이 된 모델입니다.


3. 이지부스트 350 v2 블루 틴트


- 보시다시피 지브라에서 조금 파란색을 입힌 디자인으로 출시가 되는 모양입니다. 이 모델 또한 대장라인에 속할 듯 합니다. 지브라가 이쁜 모델이니 만큼 여름에 신으면 시원하게 보일 수 있는 색상이네요! 탐이 나네요 2017년 마지막 달 12월에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고 싶은 선물일 정도로 온라인 레플이 당첨이 되었음 좋겠네요 슬슬ㅠㅠ


이번에는 발매 예정 이지부스트 모델에 대해서 포스팅 해봤는데요, 이번에 유출 된 이미지만 봤을 때 코디를 어떻게 해야 어울릴지가 상당히 고민 되는 어려운 색상 같습니다. 실물로 보면 어떻게 나올 지는 잘 모르겠지만 일단은 제 생각은 그렇습니다. 12월에 출시가 되는 블루 틴트 모델은 상당히 가지고 싶은 모델로 기대감을 가지고 온라인 레플을 진행 해봐야겠습니다. ㅋㅋ 그럼 모두 이지 온라인 레플 득템 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