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terday

나이키 마스야드 더 드로우 발매링크

빵빵맨 2017. 7. 25. 19:27
반응형

나이키 크래프트 x 마스야드 콜라보 발매 소식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나이키 x 마스야드 2.0 발매 소식이 있었고, 드디어 오늘 온라인 레플 나이키 더 드로우가 시작 되었습니다

모르시는 분들에게 짧게 설명 하자면"더 드로우"란 아디다스 이지부스트처럼 발매 시, 온라인 레플 추첨과 같다고 보시면 편하실 겁니다. 

참여시간은 7월 25일 오전10시부터 24시까지 가능합니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 날 7월 26일 발표와 동시에 7월 26일 구매 가능합니다.

빠르게 선착순 판매가 아닌 추첨식으로 진행 되니 천천히 신청 하셔도 무관합니다. 

발매가는 239,000원 입니다. 

발매링크 http://m.nike.co.kr/mobile/event/thedraw/main.lecs


마스야드(MAS YARD)는 5년전 나사(NASA)의 엔지니어를 위해 디자인 제작 된 신발이라고 합니다. 5년전 디자인 답지 않게 상당히 퀄리티가 돋보이는 모델인 것 같습니다. 색상은 브라운/레드 컬러로 화성을 상상하게 만드는 컬러감이네요.

현재 외국 유명신발업체 "플라이트클럽(Flight club)"에서는 750달러 한화로 약 85만원 상당의 고가로 판매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또 굉장한 신발이 나오나 봅니다.


 지드래곤은 벌써 신었네요..역시, 이번 신발도 리셀가가 조금은 걱정이 되기도 한 부분이 있습니다. 지드래곤이 신은 신발은 유행이 될 만큼 파급효과가 장난이 아닙니다. 신발 디자인을 그냥 봤을 때와 착용한 이미지를 확인하니 역시 신발 착용샷을 봐야 하는게 맞는 것 같습니다. 이 외에 해외 아티스트들 또한 많이 착용 하고 다닌다고 합니다. 다시보니 상당히 곱네요 ! 꼭 당첨이 되었음 좋겠습니다.


드로우를 상당히 싫어하는 본인 이지만, 이러한 이력들을 보고나서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번엔 분명 선착순 보다는 "더 드로우"로 추첨 방식으로 진행 하는 것이 옳다고 봅니다. 분명 경쟁은 높고 불만과 여러 혹평들이 쏟아져 나올 게 분명합니다. 처음엔 이 디자인에 대해서 의문점을 느꼈지만, 계속 보다보니 이쁜 아이템 같습니다. 전패를 했지만, 또 이번 콜라보는 괜시리 기대감을 갖게 되는데요, 또 당첨이 안될 것이 뻔하겠지만, 늘 온라인 레플이나 드로우는 전 출석을 하는 것을 보니..ㅋㅋㅋㅋ저처럼 전패이신 분들은 공감 하실 겁니다. 당첨이 되면 저는 무조건 실착으로 하고 잘 신고 다닐 자신이 있습니다만, 설레발이겠지요....참 하나만 줬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26일 모두가 당첨 되었음 하는 마음으로 이만 포스팅 줄이겠습니다. 모두 당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