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terday

라프 시몬스 18ss 패션쇼 Feat.상주곶감

빵빵맨 2017. 7. 17. 22:50
반응형


큰 이슈의 중심 "Raf Simons 18 s/s"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저 또한 패션에 관심이 많고 라프 시몬스 브랜드에 대해서 관심이 있어서 이번 뉴스에 흥미를 많이 느끼고 있습니다.

얼마 전, 라프 시몬스 18ss 패션쇼를 진행 했는데요, 이번에 공개 되었던 아이템들은 아시아 문화를 입혀 디자인 제작이 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직 공개 되지 않은 아이템들도 있긴 하지만 이번 디자인은 신선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충격적인 것도 있고 말이죠 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번에 공개 된 아이템들 일부를 한번 같이 보시죠!


아시아 문화와 라프 시몬스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한층 더 격 있게 표현 된 것 같습니다. 역시는 역시구나 하는 의견입니다.

패션쇼로 제품들이 공개 되면서 하루 빨리 아이템들이 더 공개가 되었으면 하는 생각이 드네요!

그러면.. 이번에 누리꾼들이 가장 궁금해 하고 저 또한 상당히 궁금해 하고 있는 "라프 시몬스 x 상주 곶감" 입니다.


라프시몬스 x 상주곶감


처음에 디테일 샷이 유출 되었을 때, 누리꾼들은 루머라고 돌았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공개가 되었죠! 

발매가 확정이 된 신발이라고 하더군요.. 그리고 무섭게 점점 더 올라오는 디테일 컷들...ㅋㅋ 흥미롭네요

제 생각입니다만, 국내에서는 인기가 조금 떨어질 듯 합니다. 그래도 디자인에 한글이 들어가 있는걸로 봐서 반갑긴 합니다. 다른 브랜드에 한글이 들어가게 디자인이 된 아이템들은 봤지만, 이번 상주 곶감은 조금 충격입니다. 하지만 호기심으로 한번 구매 해보고 싶은 생각도 있습니다.




상주곶감 클라스가 엄청난 콜라보입니다. 실망감 보다는 신선함을 얻어가는 느낌이라..근데 왜 상주곶감 일까요?

패션 쪽은 정말 알다가도 모르겠습니다! 리스펙트 입니다! 마치 한국에서 영어 단어가 들어간 옷을 입는 듯, 외국인들도 아무 거리감 없이 입을 것 같습니다. 다를게 없다고 생각합니다 ㅋㅋ 앞으로 추가 발매 될 아이템들도 있으니 저는 더 기다려보도록 하고, 라프시몬스와 상주곶감의 소식은 디테일 샷이 더 나오는대로 추가적으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이번 발매 목록에 대해서는 제 생각이 많이 들어가다보니 별로인 내용이 너무 들어갔습니다. 

옷에는 호불호가 분명히 있으니 모두 재미있게 봐주셨음 좋겠습니다ㅋㅋㅋ

모두 득템하세요!



반응형